본문 바로가기
맛집

처갓집양념치킨과 하남돼지집 삼겹살 후기

by 비숑써니 2022. 11. 18.
반응형

다이어트를 할 때 힘들 때면 먹방유투브를 보게 되는데, 문복희 유튜브 채널을 평소에 자주 보고 있어요. 문복희 유투브를 보다가 "꾸덕바삭 슈프림 양념치킨에 짜왕 먹방! 처갓집 치킨 짜장라면 꿀 조합 리얼 사운드" 영상을 보고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 주문을 했어요. 문복희 유투브 채널을 좋아하는 이유는 메뉴 선정과 메뉴 조합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 영상에서도 치킨, 짜장라면에 파김치, 겉절이 김치조합이 핵심입니다. 김치가 꼭 있어야죠!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치킨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치킨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본인제공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슈프림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허니올리고당야채 양념과 하얀 소스가 뿌려진 양념치킨입니다. 비가 온날이라서 윗부분이 살짝 젖었네요. '배달의 민족' 처갓집 양념치킨 평점이 5.0이고, 리뷰가 많이 있어서 안심하고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파김치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너무나 맛있는 취킨....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치킨/ 본인제공

 

치킨먹방에 이어 다른 날, 남편과 하남돼지집 식당에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하남돼지집의 장점은 고기가 너무 맛있고, 직접 구워주셔서 고기를 잘 굽지 못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마침 제가 살고 있는 집 근처에 식당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삽겸살,목살을 주문했어요. 

 

 

하남돼지집 삼겹살
하남돼지집 식당/ 본인제공
하남돼지집 삼겹살 김치하남돼지집 도시락김치볶음밥
하남돼지집 도시락김치볶음밥/본인제공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먹었지만 부족해서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고요. 도시락 김치볶음밥도 주문했어요. 김치볶음밥도 맛있고 좋았는데 국물이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된장찌개를 굳이 시키지 않더라도 떠먹을 수 있는 국물을 서비스로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어쨌든 맛있는 하남돼지집 내 돈 내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