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중문 고집돌우럭, 중문 핫플(feat. 고집돌의 세 가지 고집, 중문 맛집, 제주 중문 인생맛집)

by 비숑써니 2022. 8. 20.
반응형

이번 7월 제주 여행에서는 큰 소득이 있었습니다.

바로 고집돌우럭이라는 음식점을 알게 된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별점 10점 만점 중 10점의 최고의 맛집입니다. (엄지 척)

고집돌우럭 중문점 외부 [출처 : 본인촬영]

나는 운이 좋은 사람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저녁쯤 한 20분 정도 기다리고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알고 보니 웨이팅이 엄청 길고 예약을 하지 않을 경우 식사가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 8월 19일에 올라온 홈페이지 글에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저녁식사 예약이 마감되었다는 글이 게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집돌우럭 예약안내 [출처 : 홈페이지]

고집돌우럭의 세 가지 고집

사실 제가 방문했던 맛집(음식점, 카페)의 홈페이지를 다시 방문하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제주 여행 후 고집돌이 계속 생각이 나서 홈페이지까지 들어가 보았는데 고집돌의세 가지 고집을 읽어보고 " 이런 마인드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맛이 있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고집

갓 지어 고슬고슬 맛난 밥을 대접하는 것이 식당의 기본이다.

  • 고집돌 우럭에서는 언제 방문하더라도 갓지은 밥을 맛볼 수 있으며, 최고의 밥맛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출처 : 고집돌우럭 홈페이지

두 번째 고집

제주에서 가장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겠다.

  • 고집돌 우럭에서는 서귀포 위미리 어촌계와 독점계약을 하여 가장 신선한 자연산 해산물을 공급받아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출처 : 고집돌우럭 홈페이지

세 번째 고집

눈으로 먹는 음식이 맛도 좋다.

  • 고집돌 우럭에서는 담기는 음식의 모양과 그릇 그리고 인테리어 하나까지도 신경 써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메뉴는?

저는 저녁에 방문을 해서  산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산메뉴에는 전복새우우럭조림, 옥돔구이, 뿔소라 미역국, 낭푼 밥이 나옵니다.

음식을 보고 있으면 정말 상다리가 부러진다는 표현이 절로 나와요. 엄청나답니다.

 

산메뉴는 디너 기준으로  1인당 33,000원이고요.

런치메뉴는 1인당 24,000원 메뉴부터 시작합니다.

출처 : 고집돌우럭 홈페이지

식사하면서 찍은 사진들

블로그를 위해서는 언제 어디서든 많은 사진을 찍는 게 우선이지만 고집돌우럭에 방문했을 때 음식의 비주얼과 맛에 놀라

계속 먹기만 했습니다. 제가 공유드리는 사진은 음식에 미쳐 사진이 엉망이므로 감안하여 봐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실 경우 홈페이지( https://www.gozipfish.com/ ) 에 방문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출처 : 본인 촬영

중문에만 고집돌우럭이 있나?

제가 방문한 중문 고집돌 우럭 외에도 다른 매장이 있습니다. 중문 외에도 함덕점, 공항점까지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제주 함덕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91-9

제주 중문점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879

제주 공항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임항로 30

 

제주 중문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들러서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 중문 맛집으로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일기장에 인생 맛집으로 등록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느낀  맛을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내 돈 내산 제주 중문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