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맛집 호우섬 (feat. 홍콩식 딤섬 누들 뽀짜이판 )

by 비숑써니 2022. 8. 3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9층 식당가에 있는 홍콩식 딤섬 전문점 호우 섬에 다녀왔어요. 

딤섬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조금 걱정했어요.

호우 섬에서 갔다 온 후기 간단하게 정리해볼게요. 

 

딤섬 누들 뽀짜이판

  • 별점 : ★★★★★★★★★☆ (9점)
  • 이유 : 딤섬은 3개씩 나오는데 비싼 편이고, 밥 종류와 누들은 괜찮은 편이었어요. 사람들이 짜장면을 추천하는데 다음에 방문했을 때 짜장면을 먹어보려고요. 제 개인적인 취향은 홍콩 음식보다 베트남 쌀국수가 더 좋더라고요.

식당 내 / 외부

  • 별점 : ★★★★★★★★★☆(9점)
  • 이유 : 판교 현백에 위치하고 있어 좋았습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한 후 쇼핑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소

  • 호우 섬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 
  • 호우 섬 더현대 서울점  (여의도동)
  • 호우섬 코엑스점
  • 호우섬 롯데 명동점
  • 살롱 드 호우 섬 현대백화점 목동점
  • 호우섬 롯데백화점 동탄점

 

호우섬에서 주문한 메뉴 

호우섬 식당 입구에 있는 태블릿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대기하다가 호출이 되면 입장하시면 됩니다.

호출 후 5분 경과 시 웨이팅이 취소되니 주의해야 할거 같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쇼마이 딤섬, 블랙 하가우 딤섬,

쯔란 오징어튀김, 맑은 우육탕면, 매운 돼지고기볶음 뽀 짜이판을 주문했습니다. 참 많이 주문했죠.

첫 방문이라 시그니쳐 메뉴 위주로 주문했어요. 

 

 

 

 

 

딤섬전문점 호우섬정문
호우섬 판교현대백화점[본인제공]

 

 

블랙하가우 딤섬쇼마이딤섬
호우섬 판교현백 블랙하가우 쇼마이[본인제공]
오징어튀김맑은우육탕면돼지고기볶음 뽀자이판
호우섬 판교현백 쯔란오징어튀김 매운돼지고기볶음뽀짜이판[본인제공]

오징어 먹물로 만든 피와 새우가 들어간 블랙 하가우 딤섬과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쇼마이 딤섬입니다. 시그니쳐 메뉴라서 주문했지만 3개만 나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쯔란 오징어 튀김은 맛있었고요.  맑은 우육탕면은 조금 느끼했어요.(쌀국수를 좋아하는  저 ㅋㅋ)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것은 매운 돼지고기볶음 뽀 짜이판이었습니다.  한국의 돌솥비빔밥 느낌인데요. 따뜻한 솥밥에 재료를 한꺼번에 비벼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브로콜리 버섯 돼지감자 등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뽀 짜이판입니다. 다음 방문 때에는 짜장면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내 돈 내산 판교 현백 맛집 후기였습니다.

 

 

댓글과 공감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