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서귀포 카페 추천 허니문하우스 오션뷰카페 (feat. 가족여행)

by 비숑써니 2022. 8. 8.
반응형

제주도에 여러 번 가보았지만 제주도에서 가본 카페 중에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극강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선물해주는 카페 입니다 .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고요.
주차장도 넓어서 너무너무 좋고요
사람들이 많이 오기 전에 오전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전에 일찍 오셔서 커피를 마시고 브런치로 피자도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주에서 가장 멋졌던 카페 " 제주 허니문하우스"를 보여드릴게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카페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침 일찍 가서인지 공기도 좋고 조용하고 너무 상쾌했습니다.
마치 외국으로 여행 온 느낌 ㅎㅎㅎ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카페로 들어가는 길인데요.
걸어가는 길이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다음 제주여행 오면 꼭 여기 다시 올 거예요!! 꼭이요 
비가 조금 와서 바닥이 살짝 젖어있고요 ㅎㅎ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너무 아름다운 산책로

카페로 들어가는 길이 길지만 전혀 멀게 느껴지지 않았고, 너무 좋았어요.
걸어가면서 보이는 오션뷰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날의 바람 온도 공기 습도가 다시 생각나네요 ㅎㅎㅎ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카페에 들어가기도 전에 이런 오션뷰가 보입니다.
정말 너무 멋있어요.
바다 앞에 있는 화산 폭발의 흔적으로 보이는 바위가 정말 압권입니다.
초등학교 때 읽었던 과학책에서만 보던 그림을 실제로 보니 더 좋더라고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바다와 멋진 절벽 그리고 마치 동굴이 있을 것 만 같은 그런 절벽도
보이더라고요 ㅎㅎㅎㅎ
비가 와서 날씨가 흐렸지만 그래도 멋있었습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내가 주문한 메뉴

핫초코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비가 막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길래 밖으로 나와서 커피를 마셨어요.
아침 일찍 오니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정말 뷰가 끝내주네요
또 가고 싶어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카페 정면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실내에서도 오션뷰가 보입니다. 아침일 찍 간다면 더 좋은 자리를 맡을 수 있겠죠?
입구도 멋있어서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주방은 오픈된 주방으로 되어 있고요.
세프님들은 모자를 다 쓰고 계셨어요. 깨끗해 보이는 주방이었고요.
주문은 저기서 하지 않고, 키오스크 기계에서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맨 왼쪽에 보이는 검은색 기계 보이시죠?
저것이 키오스크입니다. 키오스크 기계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제가 가장 앉고 싶었던 자리는 바로 저 자리였어요.
중간에 있는 자리인데 역시나 두 분이서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고 계셨고요.
절대 자리를 떠날 거 같지 않다는 강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카페가 넓고 테이블이 커서 가족들과 오기에도 너무 좋아요.
도시의 카페처럼 테이블이 따딱따딱 붙어 있지 않아서 좋고요.
왼쪽에 보이는 테이블 다리가 너무 멋있네요!
카페에서는 바다만 보느라고 몰랐는데요. 이제 와서 다시 보니 의자나 테이블 모두
하나하나 다 멋지네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키오스크 옆에는 메뉴판이 이렇게 딱 서있어요.
음료는 조금 비싸요. 아메리카노 7천 원, 아아 7,500 원이고요.
캐모마일/ 메리골드 꽃차는 8,500원
당근케이크 9,000원


샌드위치&피자 주문 가능시간은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야채 치아바타 샌드위치 15,000원
모차렐라 치즈피자 25,000원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핸드드립 커피는 과테말라 와이칸 원두를 사용한다고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여러 가지 쿠키와 당근 케이도 예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물을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와인셀러도 있었습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커피 한번 마시고 바다 한번 보고 카페를 떠나기 싫었지만
다음 코스를 위해 카페를 떠나기로 하고 주차장으로 걸어갔습니다.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마치 식물원에 온 느낌이었어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홍게 [본인제공]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엄청 큰 게가 옆으로 지나가길래
동영상 촬영을 해보았어요.
저렇게 크고 붉은 게를 가까이서 본 것은 처음이었어요.
반갑다 홍게야 ㅎㅎㅎ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 [본인제공]

 

카페를 떠나기 아쉬워 마지막으로 바다사진 한 장을 찍고
주차장으로 걸어가 봅니다.
허니문하우스 너무 좋았어! 내년에 또 올게요




제주 서귀포 카페 허니문하우스 위치를 소개할게요. 

 

네이버 지도

서귀포시 토평동

map.naver.com

허니문 하우스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228-13
전화 070-4277-9922

* 주차장 ★★★★★★★★★ (10점)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 커피맛 ★★★★★★★★★ (10점) 오션뷰 때문인지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 오션뷰 ★★★★★★★★★ (10점) 제주도 5성급 호텔 카페보다 뷰가 훨씬 좋았습니다.
* 시설 ★★★★★★★★★ (10점) 카페도 넓고 테이블도 커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