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기도 용인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 feat. 용인 대형카페, 베이커리카페, 전참시 이영자 옥수수스프)

by 비숑써니 2022. 4. 11.
반응형

용인에 갈 일이 있어 차를 타고 용인으로 

나갔어요!

빵순이는 아니지만 커피를 좋아해서 

카페에 가고 싶더라고요 ~

용인에 대형카페가 많다고 해서 몇 군데 가본 곳 중에 

제일 맘에 들어서 글을 올려요 ^^

 

[8월 3일 수정] 최근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에서 퇴촌 어로프슬라이스피스가 나왔었죠?

혹시 퇴촌 카페의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퇴촌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feat. 바캉스 카페,이영자 전참시,이영자 옥수수스프)

용인에 위치한 어로프슬라이스피스카페를 다녀온뒤, 우연히 경기도 광주 퇴촌을 지나가게 되었어요. 갑자기 퇴촌의 어로프슬라이스피스가 급 궁금해서 잠깐 둘러볼겸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sunny1106.tistory.com

 

 

네이버 지도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map.naver.com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에 도착해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좋았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주차장(본인제공)

 

 

 

주차를 하고 정문으로 걸어가며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차에서 내려서 보니 정말 카페가 

크더라고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야외에는 테이블이 따로 있어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왼쪽 건물은 쿠킹클래스 건물이었고요.

오른쪽 건물은 베이커리 카페였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쿠킹클래스 건물에는 이렇게 

쓰여있네요!

 

" Slice  for sharing "

기쁨을 나누는 축하파티

맛을 나누는 쿠킹스튜디오

앎을 나누는 베이킹 랩

나눔을 나누는 곳  슬라이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새싹 보호기간 

2월 20일~4월 30일

새싹을 응원해 주세요 

 

라고 쓰여있네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정문 앞에는 귀여운 제빵사 아저씨가

식빵을 들고 앉아있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개인적으로 벽돌 건물이 

따뜻한 느낌이 나서 좋더라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정문(본인제공)

 

이제 드디어 정문으로 들어모갑니다!

집 모양의 간판이 너무 귀엽네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본인제공)

진정한 베이커리카페

알밤과 똑같이 생긴 알밤 파이,

호두 앙금 파이와 집 모양의 선물상자도

보이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본인제공)

 

크림치즈가 들어간 딸기 타르트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딸기를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본인제공)

 

 

딸기생크림케이크 보다

딸기 초코 찐 케이크가 더 맛있을 거 같아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본인제공)

 

바스크 찐 치즈케이크와  인절미 시폰,

해피 벌룬(초코 생크림)과 해피 벌룬(우유 생크림)

이 있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본인제공)

 

치즈 타르트와 블랙 요구르트 볼, 

반가워요 바바 라는 빵도 있고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1층에는 큰 창문으로 빛이 잘 들어오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요런 느낌의 분위기예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1층 한쪽에는 밧줄 빵을 만들고 

있었어요 ~

 

 

 

 

토치로 빵을 만들고 있었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밧줄빵 나오는 시간이 쓰여 있었고요.

밧줄빵은 1인당 1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뜀틀빵,밧줄빵

사람들이 요 뜀틀 빵을 제일 많이 사가더라고요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는 뜀틀 빵, 밧줄 빵이

많더라고요! 

대형 카페라서 그런 빵도 많지만 볼거리도 가득해서

눈이 즐겁네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소시지빵도 있고요~

다른 곳보다 빵도 크고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더블 치즈 에그 크루아상 샌드위치 1개 골랐고요 ~

계란빵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딸기를 좋아해서 함께 우유(딸기)도 

하나 픽했어요 ~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함께 우유(24시간 밀크티), 함께 우유(제주 말차),

콜드 브루 스트레칭, 콜드브루스트레칭 디카페인 도 

있었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공차를 좋아하는데 함께 우유(밀크티)도 

맛있을 거 같네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빵이랑 딸기우유를 고르고 계산하러 갔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빵 스티커와 노트, 귀여운 엽서들이 있었어요 ㅎㅎ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귀여운 에코백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베이커리 카페 이지만  머그컵, 텀블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볼펜과 배지, 캠핑 컵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1층(본인제공)

 

 

에코백과 티셔츠도 있었어요 ㅎㅎㅎ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계단(본인제공)

 

구매한 음료와 빵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2층(본인제공)

2층의 식탁과 소품이 이뻐서 몇 장 찍어보았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2층에서 1층 내려다보기(본인제공)

이건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빵과 음료(본인제공)

딸기우유와 빵은 3개(에그 샌드위치, 옥수수빵, 하는 빵 이름 까먹..)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엔 많아서 먹다가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거의 다 먹었어요 ㅎㅎ

이 중에서는 옥수수빵이 가장 맛있었어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 토마토 식빵(본인제공)

 

우유식빵을 사고 싶었지만 하나도 없더라고요.

고민하다가 토마토 식빵을 샀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하루 만에 반 이상 먹고 나머지는 냉동 보관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첫날 먹은 맛과 비슷했어요.

토마토 식빵은 강력 추천합니다.

 

참고로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는 경기도 광주(퇴촌)에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주소는 아래 지도를 클릭)

 

 

네이버 지도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map.naver.com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