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판교카페 호텔더일마 (feat. 브런치 그리고 편집숍 쇼핑 )

by 비숑써니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갔었던 브런치카페 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처음에 너무 핫했던지라 일부러 한참 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친정엄마 집이 근처에 있어서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았습니다. 의류 브랜드 더 일마에서 만든 브런치카페로 브런치와 쇼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더 일마 의류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실 일이 있다면 3층 매장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친구와 만나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했어요. 첫 방문이라 두근두근 하더라고요. 내 돈 내산 브런치 카페 시작합니다. 

 

호텔더일마 정문
호텔더일마 브런치카페[본인제공]

 

 

호텔 더일 마 예약방법은?

카페 바로 옆에는 어린이 축구교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의 대기장소인 것 같기도 하고요. 핫한 카페라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  방문하시기 전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예약 없이 갈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하며 예약금을 내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테이블 예약이 불가하며, 현장에 오신 순서대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애견 동반 시 외부 좌석만 이용 가능합니다. 테이블이 많이 있는 편이 아니라 평일에는 꼭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카페를 이용하시는 곳과 브런치를 이용하시는 곳의 자리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호텔더일마 카페 주문하는곳호텔더일마 의류편집샵
호텔더일마 브런치카페[본인제공]

 

 

 

 

 

 

호텔 더 일마에서 내가 주문한 메뉴는?

부라타 바질크레페와 초리조 치킨 크레페 

정문으로 들어가자마자 음료를 주문하는 곳이 보입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요. 음료와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아, 뜨아, 초리조 치킨 크레페와 부라타 바질 크레페를 주문했어요. 초리조 치킨 크레페는 크리미 한 치킨베이스와 초리조, 구운 할루미 치즈, 레몬을 올린 크레페입니다. 부라타 바질 크레페는 프레쉬한 부라타 치즈, 바질 페스토, 선드라이 토마토, 모차렐라 치즈가 올라간 크레페입니다. 

 

 

호텔더일마 카페 하늘이 보이는 천장과 진짜 나무
호텔더일마 카페 편집샵[본인제공]

편집샵 쇼핑하기 

메뉴를 주문한 후  바로 옆에 있는 편집샵에서 옷과 귀여운 소품들을 구경했어요.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 브런치를 하기 전 쇼핑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원목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옷장을 보면 항상 입을 게 없는데.. 이런 고민 하시죠? 그럴 때 가면 좋을 거 같아요. 친구와 브런치도 하고 옷 구경도 하고 너무 좋았던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카페 안에 우뚝 서 있는 나무는 진짜 나무입니다. 너무 멋지죠?

 

 

호텔더일마 아이스아메리카노호텔더일마 크레페
호텔더일마 브런치카페[본인제공]
초리조 치킨 크레페와 레몬
호텔더일마 크레페[본인제공]
호텔더일마 바질크레페
호텔더일마 크레페[본인제공]

저는 야외테라스에 나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번호표를 테이블 위에 올려주시고요. 커피가 먼저 나온 후  크레페가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3개 정도는 더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너무너무 내 스타일이였어요. 크레페는 꼭 추천입니다. 브런치 카페를 방문하고 난 후 더 일마라는 의류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더 일마 의류 브랜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일마 (의류 브랜드)

 

더 일마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

더 일마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더 일마 롯데월드 몰 잠실점

더 일마 청담점

더 일마 스타필드 하남점

더 일마 IFC 몰 점

더 일마 더현대 서울(여의도점)

더 일마 현대백화점 중동점

더일마 대전 신세계점

 

호텔 더일 마 현대백화점 대구점

호텔더일마 판교점 (사송동)

 

 

 

 

호텔더일마 판교점

 

호텔더일마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1 · 블로그리뷰 901

m.place.naver.com

 

내 돈 내산 브런치카페 후기였습니다.

 

댓글과 공감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