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애월카페 새빌, 새별오름과 핑크뮬리는 덤

by 비숑써니 2022. 9. 14.
반응형

추석이 지나고 오랜만에 글을 쓰려니 어색하네요. 작년 겨울 11월에 갔었던 제주도 애월 새빌 카페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애월 근처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인스타그램에서 새빌 카페를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과 같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의 큰 유리창은 새별오름과 핑크 뮬리를 보여주었는데요.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애월 카페 새빌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애월카페 새빌/본인제공

 

 

제주 핫플카페 새빌

주차장은 매우 넓었지만 차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주차를 한 후 카페 2층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11월 겨울인데 어쩜 이런 느낌이 나올 수 있지? 이 기분 마치 꿈속인 듯 느낌 ㅋ 너무 좋았어요. 계속 와 ~ 와 ~ 이런 감탄사만 나오더라고요. 역시나 창문 옆 좋은 자리는 남아 있지 않았고요. 카페가 너무 커서 한 바퀴 쭉 둘러보았습니다. 새별오름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요.  제주 오름 중에서 새별오름이 유명한 오름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등산을 좋아해서 새별오름에 올라가고 싶었는데요. 남편이 춥다며 카페에만 있으려고 했어요. ㅎㅎ

 

 

새별오름옆 새빌카페/본인제공

넓은 주차장과  어마어마한 규모의 카페

카페 정면에는 그린리조트호텔이라고 보이는데요. 어 여기 잘못 왔나? 하고 되돌아가시면 안 됩니다. 여기가 새빌 카페가 맞습니다. ㅋㅋ  예전에 그린리조트 호텔이었는데 레트로 느낌으로 그대로 보존하셨더라고요. ㅎㅎ 새빌 카페가 맞습니다.

예전에 호텔이라서 그런지 규모가 압도적입니다. 정말 큰 카페였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구요.  다만 저날 비가 와서 더욱 추웠답니다. 역시 겨울은 겨울이구나 했어요. 

 

 

 

애월카페 새빌 새별오름/본인제공

새별오름과 핑크뮬리는 덤  

이곳에서 커피와 빵을 주문했습니다. 이런 그림 같은 풍경을 보면서 커피 주문을 했어요. 정말 제가 갔던 카페 중에 정말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제주도 카페는 어쩜 다 이렇게 좋을까요?  빵이 많이 있었지만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계속 창문만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제주 핫플 카페를 찾으신다면 새빌 카페 추천입니다. 재방문 무조건입니다. 

 

 

 

제주도 핫플카페 새빌/본인제공

 

 

 

 

핑크뮬리 개화시기  

긴 시간의 기다림 끝에 눈치싸움 후 창문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핑크 뮬리는 10월에 절정으로 핀다고 해요.핑크 뮬리가 너무 예뻐서 핑크뮬리 속에 들어가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곧 10월인데요. 핑크 뮬리의 개화시기는 9월부터 11월 까지라고 합니다. 제가 운이 좋았네요. 11월에 가서 핑크 뮬리를 볼 수 있었어요. 다음에 애월 카페 새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새별오름에도 올라가려고요.  비가 오고 추운 날씨에도 새별오름에 올라가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자세히 보시면 구불구불 길을 따라 새별오름에 올라가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보였어요. 저도 너무 올라가고 싶었는데요. 우산만 있었더라면 저 혼자라도 올라갔을 텐데 아쉬웠어요. 저 날의 날씨, 공기, 냄새가 잊히지 않네요. 왜 유명한 카페인지 알 거 같아요. 정말 정말 제주도 오신다면 추천입니다. 

 

 

애월카페 새빌 핑크뮬리/본인제공

 

 

 

 

애월 새빌카페/본인제공

새별 프렌즈 동물원

새빌 카페 바로 옆에는 새별프렌즈 동물원이 있습니다. 꽃사슴,알파카,염소,당나귀,토끼,타조,미어캣 동물친구들이 있다고 해요. 타조는 너무 무서워요 .ㅎㅎ어린 아이들과 가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새별오름에 올란간 후 카페에 가셨다가 새별 프렌즈 동물원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동거리가 길지 않으니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새빌카페 옆 목장/홈페이지제공

 

 

 

 

새빌카페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529

매일 9시 ~ 19시

 

 

새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529 (애월읍 봉성리 4554)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