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일기

오프라벨 아동복 아울렛 구매후기

by 비숑써니 2024. 2. 2.
반응형

저는 이제 임신 35주 9개월 차가 되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출산 전 검사를 하게 되는데 혈액검사, 소변검사, 흉부촬영 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출산까지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니 너무 떨려요!  신생아 배저고리와  겉싸개 옷종류를 구매하고 싶어서 오프라벨 영통점을 방문했습니다. 한참 전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오프라벨 아동복 아웃렛 구매후기 글을 써볼게요. 오프라벨 매장이 여러 지점이 있었지만 영통점으로 방문한 이유는 저희 집과 제일 가깝고 신생아 옷이 제일 많다고 해서 오프라벨 영통점에 방문했습니다.  아침에 이삭토스트가 먹고 싶어 간단하게 아침을 사 먹고, 주차는 매장 건물 지하주차장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아웃렛 매장이어서 정상가격의 75~90% 할인된 가격에 옷을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오프라벨 영통점 매장사진
오프라벨 영통점

 

오프라벨 매장은 건물 1층에 있었고, 매장내부는 매우 넓었어요.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알로봇,리틀그라운드,룰라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아동복이 있었습니다. 매장이 너무 넓어서 제가 원하는 품목을 찾기 어려웠는데 직원분께서 상세하게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제가 원하는 옷들을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신생아 옷뿐만 아니라 아동복옷들도 많아서 자주  와서 구매해야지 생각했어요. 아이들은 금방금방 키가 자라고 쑥쑥 크기 때문에 비싼 옷을 사주기에는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리고 디자인도 예쁘고 원단이 좋은 옷들이 많아서 쇼핑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특히 좋았던 점은 베이비페어에 가도 손싸개 제품들은 많이 비싸던데 이곳은 손싸개 제품도 저렴하고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프라벨 영통점 매장내부
오프라벨 영통점
오프라벨 영통점 아기옷
오프라벨 영통점

 

내가 구매한 것들은?

제가 오프라벨 영통점에서 구매한 품목들은 목욕타월,두꺼운 배내저고리3개, 작고 귀여운 손싸개, 양말세트, 겉싸개, 배내저고리 세트 모자등을 구매했습니다. 10가지 정도 구매했고, 목욕가운도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었지만 다음방문 때 사기로 하고 배내저고리에 집중했어요. 예쁘고 두꺼운 소재의 배내저고리는 모두 싹쓸이했어요. 오프라벨 매장은 문정동점, 영통점,평촌점,광교점,방이점,기흥점,광명점,김포점,인천검단점,인천송도점,양주점,이천점,여주점,파주점,부산기장점,진주점,부여점,광양점,전남남악점,시흥점,파주점 등이 있습니다. 저는 집과 가까워서 영통점에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매장에는 옷뿐만 아니라 신발,가방, 손싸개, 이불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원단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예뻐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리 아기 첫 사진, 베이비페이스

베이비페이스를 아시나요? 병원에서 받은 입체초음파 사진을 베이비페이스에 주면 생후 100일 후에 아기가 어떤 얼굴일지 예측해서 사진을 만들어 보내주는 곳이에요. 저랑 남편은 너무 궁금해서 입체초음파 사진을 받자마자 베이비페이스 업체에 보냈어요. 너무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다행인 게 아기가 협조를 안 해주면 아기얼굴이 잘 안 보여서 입체초음파 사진을 찍기가 어렵다고 했는데 저는 한 번에 얼굴이 찍혀서 금방 끝낼 수 있었어요. 저는 입체초음파사진 찍기 40분 전에 맥도널드 맥모닝메뉴를 먹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라테를 먹었는데요. 맛있는 걸 먹어서 그런 건지 그날따라 아기가 기분이 좋았는데 활짝 웃고 있는 아기의 모습을 입체초음파로 볼 수 있었어요. 아기의 얼굴이 궁금하시다면 베이비페이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