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 로이테 신상카페 ,애견동반 가능카페

by 비숑써니 2022. 12. 2.
반응형

멋진 북한강을 바라볼 수 있고 그 옆에 있는 자전거도로와 자전거를 타고 목마를 때 잠깐 들를 수 있는 신상 카페 남양주 로이테 카페를 소개합니다. 로이테 카페 주변에는 굉장히 많은 카페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이곳을 픽한 이유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이기도 하고 주차장도 넓고 내부 인테리어나 빵이 굉장히 맛있어 보였기 때문이에요. 분위기 있는 남양주 로이테 카페 후기 시작합니다. 

 

로이테카페 정문 로이테카페 정문
로이테카페 /본인제공

로이테 카페 주차장

주차장은 다른 카페보다 훨씬 넓고 좋았어요. 주차장이 좁거나 멀리 있다면 번거로운 부분이 있었지만 로이테 카페는 주차장도 가깝고 넓어서 좋았어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정문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멋진 북한강이 보입니다. 뭔가 마음이 차분해 지고 평온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로이테카페 정문
로이테카페 트리/본인제공
로이테카페 북한강뷰
로이테카페/본인제공

 

11월말에 방문을 하니 이렇게 귀여운 트리가 꾸며져 있었어요. 트리가 과하지도 않고 너무 아름다웠고, 그 옆에는 예쁜 꽃들과 신기한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었어요. 처음 보는 식물들이 많아서 식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로이테라는 뜻은 독일어로 '사람들'이라는 뜻입니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기분 좋은 경험과 영감을 선물하는 공간이 되고자 그런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로이테카페 북한강과 정원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정원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정원과 야외테라스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정원과 북한강
로이테카페 북한강/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정원
로이테카페/본인제공

화단에는 이렇게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식물들이 많이 있었고 , 처음 보는 신기한 식물들도 많았어요!

 

 

 

 

 

로이테카페 크리스마스트리
로이테카페  트리/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정원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남양주 로이테 신상카페는 평일에 가니 더욱 조용하고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애견 동반으로 온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쳐다보게 되더라고요. 댕댕이 너무 귀여워요. 

 

 

 

로이테카페 정원과 물
로이테카페 북한강 애견동반카페/본인제공
1층부터 4층건물 로이테카페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간판
로이테카페 자전거도로/본인제
로이테카페 정원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입구
로이테카페 ./본인제공

좌측은 애견동반 가능 장소,  우측은 본관 메뉴 주문하는 곳 

좌측 건물은 강아지와 같이 입장 할 수 있는 곳이며 댕댕이들과 즐겁게 커피를 마시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에요. 우측 건물은 메인 카페 건물이고요. 빵과 커피를 주문할 수 있으며, 1층부터 4층까지 자리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이동할 때 힘들지 않은 곳으로 자리를 찜 콩하시면 좋아요. 

 

 

강아지 공간강아지 동반시 유의사항
애견동반카페 로이테/본인제공 

펫 프렌들리 존

반려동물과 입장할 수 있는 곳이며, G층,1층 , 야외 테라스에서만 동반이 가능합니다.  댕댕이들이 뛰어 놀기에 아주 넓고 깨끗했어요. 

 

로이테카페 1층 커피주문하는 곳로이테카페 층별안내도
로이테카페/본인제공 

이곳은 본관 건물 1층 Main Zone 입니다.

여기서 커피와 빵을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이날 커피를 한잔도 마시지 않아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진하고 맛있었어요. 공주 밤 파이와 소금 빵을 주문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리뷰를 쓰면 스콘을 제공해 준다고 해서 바로 리뷰를 쓰고 스콘을 받았습니다. 소금 빵은 제가 개인적으로 안 좋아해서인지 제 입맛엔 맞지 않았고, 스콘 너무 맛있었습니다.!

종류별로 다 드셔 보세요. 스콘은 플레인, 초코, 말차 3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스콘 꼭 강추입니다. 스콘 바로 밑에 눈사람 쿠키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어서 저걸 어떻게 먹어..

 

 

로이테카페 빵진열대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빵진열대
로이테카페/본인제
로이테카페 빵진열대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음료주문메뉴
로이테 메뉴/ 본인제공

소금 빵 토스터기 

소금빵을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토스터기에 넣었어요. 토스터기 사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하니 더 맛있었습니다. 

 

토스터기 사용법발뮤다 토스터기와 소금빵
발뮤다 토스터기 이용법/본인제공 
로이테카페 1층리버뷰
로이테카페1층/본인제공

2층 ART  ZONE 

 

로이테카페 2층리버뷰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2층 아트존
로이테카페 아트존2층/본인제공
로이테카페 2층아트존
2층 아트존/본인제공
로이테카페 2층아트존
2층 아트존/본인제공

3층 Sound  Zone

3층은 사운드 존이에요. 2층보다는 분위기가 살짝 차분하고 조용했으며, 뱅 앤 울룹슨 대형 스피커가 있었어요. 마치 악기를 제 앞에서 연주하는 느낌의 생생한 음악소리가 들렸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로이테카페 3층사운드존
3층 사운드존 로이테카페/본인제공
로이테카페 3층리버뷰
로이테3층 /본인제공
로이테카페 3층 리버뷰사운드존
로이테 3층 사운드존/본인제공
로이테카페 3층
로이테카페3층/본인제공
로이테카페 3층 북한강과 리버뷰
로이테 3층 사운드존
소금빵 ,스콘, 밤파이와 커피
로이테 밤파이와 소금빵,스콘/본인제공
3층 포토존

주말이나 평일에 북한강을 보고 맛있는 빵과 커피를 먹고 싶다면, 남양주 로이테 신상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특히 스콘 빵이 너무 맛있어요. 애견 동반 가능 카페라서 더욱더 좋았고요. 잠깐 방문했지만 긴 여운이 남는 카페였습니다. 내 돈 내산 카페 후기입니다. 

 

 

로이테 카페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