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숙소

아난티 힐튼 부산 가족여행,조식 후기,오션뷰 호캉스

by 비숑써니 2022. 9. 23.
반응형

국내의 호텔 중에 오션뷰 호텔은 많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오션뷰 호텔이다라고 생각되는 호텔이 딱 한 군데 있었는데요. 그곳은 5성급 호텔 아난티 힐튼 부산이었습니다. 남편과 아난티 힐튼 부산에 갔다가 너무 좋아서 부모님과 같이 가족여행으로 한번 더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가족여행과 조식 후기 그리고 브런치카페 캐비네 드 쁘아 쏭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오션뷰 호텔을 고민 중이시라면 아난티 힐튼 부산 추천합니다. 

 

 

프리미엄 오션뷰 

제가 선택한 객실은 프리미엄 오션뷰입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객실은 디럭스,프리미엄,이그제큐티브,오션스위트가 있는데요. 조금 무리를 해서라도 마운틴 뷰 보다는 오션뷰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수기보다는 비수기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수기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비수기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층보다는 고층 오션뷰가 훨씬 더 멋있습니다. 고층은 바다만 보이는데  저층은 앞 건물이 보여서 별로더라고요.

테라스로 나가면 멋진 오션뷰가 보이고요.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조용해서 파도소리도 너무 잘 들리더라구요. 침대는 다른 호텔보다 훨씬 넓고 컸어요. 마치 킹 베드 침대에서 자는 느낌이였어요. ㅎㅎㅎ

 

아난티 힐튼 부산 프리미엄 오션뷰 바다가 보이는 뻥뚫린 테라스아난티 힐튼 부산 프리미엄 오션뷰 침대
아난티 힐튼 부산 프리미엄 오션뷰/본인제공

 

 

아난티 힐튼 부산 거실
아난티 힐튼 부산 프리미엄 오션뷰/본인제공

 

아난티힐튼 부산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
아난티 힐튼 부산 테라스 오션뷰 끝판왕/본인제공

 

 

반신욕 무조건 추천

저는 반신욕을 너무 좋아해요. 반신욕을 하고 잠자리에 들면 금방 잠이 오더라고요. 그리고 아난티 힐튼 부산에 오면 하루에 반신욕 3번 정도 하는 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번, 저녁에 잠들기 직전에 한번, 피곤할 때 낮에 한번 이렇게 계속해요. 반신욕 정말 추천합니다. 긴 여행으로 피곤할 때 반신욕을 하면 피곤함이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집에서는 족욕을 자주 합니다. 반신욕을 하실 때 베쓰 밤이 있으면 좋더라고요. 집에서 미리 챙겨가시거나 베쓰 밤을 준비 못하셨다면 이터널 저니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기장바다가 보이는 욕조
아난티 힐튼 부산 반신욕/본인제공

 

기장 밤바다가 보이는 아난티 힐튼 부산 욕조
아난티 힐튼 부산 반신욕 저녁/본인제공

 

 

아난티 힐튼 부산 화장실

저는 아난티 힐튼 부산의 화장실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크고 넓은 침대가 있다는 것도 장점이긴 합니다) 화장실이 정말 넓고 세면대도 2개여서 좋았습니다.  세면대, 샤워실 각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면대에서 양치를 하면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으니 힐링이었죠.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 바디워시는 고소영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Crabtree&Evelyn 크랩트리 앤 애블린 영국 제품입니다. 칫솔을 무료 제공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챙겨가셔야 합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2개의 세면대
아난티 힐튼 부산 화장실/ 본인제공
아난티 힐튼 부산 2개의 욕실가운
아난티 힐튼 부산 화장실 /본인제공

 

밤바다가 바로 보이는 세면대 와 조명
아난티 힐튼 부산 화장실에서도 오션뷰/본인제공
아난티 힐튼 부산 어메니티 크랩트리앤에블린
아난티 힐튼 부산 어메니티/본인제공

 

 

 

아난티 힐튼 부산 다모임 조식 후기 

아침에 조식을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조식 먹는 곳이 매우 넓어서 사람이 많았지만 붐비는 느낌이 들지 않았고, 여유로운 간격으로 테이블을 배치해서 좋았습니다. 서울의 호텔은 조식 먹는 공간이 그리 넓진 않잖아요. 역시 관광의 도시 부산인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조식 먹을 때 해가 뜨고 있더라고요. 바로 사진 찰칵!

 

해가 뜨는것을 바라보며 먹는 조식 다모임 레스토랑
아난티 힐튼 부산 다모임 조식/본인제공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안전하고 여유로운 조식 뷔페 레스토랑
아난티 힐튼 부산 다모임 조식/본인제공

 

 

캐비네 드 쁘아 쏭 CABINET DE POISSON 카페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캐비 네드 쁘아 쏭에서는 여유로운 브런치와 갓 구운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 프렌치토스트와 파스타도 너무 맛있고요. 가족들과 먹었던  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21시 까지입니다. 브런치 메뉴는 9시~ 11:30까지 주문 가능하며, 푸드는 12시~17:30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오션뷰가 멋진 캐비네드쁘아쏭 베이커리카페
아난티 힐튼 부산 캐비네드쁘아쏭 브런치카페/본인제공

 

뷰가 가장 멋진 브런치레스토랑 캐비네드쁘아쏭
캐비네드쁘아쏭 카페/본인제공

 

 

라메르 레스토랑 

아난티 힐튼 부산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라메르는 신선한 해산물과 코스요리,

다모임은 뷔페 레스토랑,

맥퀸즈 라운지 &바는 파노라믹 오션뷰 자리에서 칵테일과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오버랩에서는 프렌치 스타일의 브런치 레스토랑이며 브런치와 비스트로를 결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자색 미학은 퓨전 아시안 푸드를,

아쁘앙은 프렌치 코스요리와 한식 한상 차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라메르 레스토랑은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의 L층 레스토랑입니다. 모든 코스 메뉴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오션뷰 창가 자리는 미리 전화로 예약하셔야 가능합니다. 그냥 방문하시면 좋은 자리 못 앉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 1층이 라메르 레스토랑입니다. 라메르는 프랑스어로 바다라는 뜻이죠. 저는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다음 방문 때에 가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코스요리를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아난티코브에 있는 라메르 레스토랑
아난티 힐튼 부산 라메르/본인제공

한 줄 평

아난티 힐튼 부산은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바다 앞에 위치한 아난티는 부모님들이 좋아하시고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 2023년에는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빌라쥬 드 아난티'라는 초대형 리조트 단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54개 수영장, 181개 히노키, 94개 프라이빗 빌라, 16개 레스토랑, 11개 광장이 있는 대규모 리조트 단지입니다. 아난티는 국내에서 아난티 코드, 코브, 남해 3곳의 리조트와  아난티 힐튼, 아난티 앳강남 2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