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레이나모라 웨딩드레스 입어보고 최종 결정(feat. 드레스투어)

by 비숑써니 2022. 4. 4.
반응형

결혼 준비 중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가 중요한데요 

그중에서 드레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에 플래너가 추천해준 드레스샵 3곳을 투어 했어요..

보통 3~4곳을 투어 하는데 저는 5곳의 드레스샵을 투어 했어요.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하우스 오브 에이미, 아뜰리에 로리에, 클라라 웨딩, 플로렌스웨딩 등등

너무 많이 다녀서 기억이 잘 안 나요...ㅎㅎㅎ

레이나모라드레스(공식홈페이지)

 

 

 

 

 

아이웨딩어플 검색

그래서 아이웨딩 어플로 드레스를 보고 화보도 찾아보고 

맘에 드는 샵 있으면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찾아보고 엄청 검색했어요 ㅎㅎㅎ

맘에 드는 샵 몇 군데는  이미 예약이 다 차서 투어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요즘은 결혼 준비를 1년 한다는 얘기가 그런 얘기구나...

했어요...ㅎㅎ

 

 

 

레이나모라드레스(인스타그램)

레이나모라 드레스로 선택

저는 기나긴 드레스투어를 끝내고 레이나 모라 웨딩드레스로 결정했어요!

레이나 모라는 스페인어로 

'깃이 푸르고 빛나며 소리가 아름다운 새"를 뜻하는 이름이라고 하네요.

제가 레이나모라 웨딩드레스로 선택한 이유는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느낌, 다양한 색의 드레스(살구색, 연노랑, 핑크, 크림색 등등)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과하지 않은 느낌이 

딱 제스타일 이였어요!

유니크, 여성스러움, 로맨틱, 화려함 요런 느낌이었죠 ㅎㅎ

 

 

 

 

 

드레스투어는 드레스를 고르는 게 아니라 

샵을 고르는 거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많이 입어보시는 게 좋아요.

저는 샤 스커트가 청순해 보여서 촬영드레스로 

샤스커트 느낌의 웨딩드레스로 픽했고요!

 

 

더운 야외에서 촬영하려니 땀나고 화장 지워지고

눈부시고 힘들더라고요...

더울 때에는 꼭 화장 진하게 하세요!

레이나모라드레스(본인제공)

 

 

본식 때 입었던 드레스는 아니지만 

촬영할 때 제일 맘에 들었던 드레스예요 ~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화려하면서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 <

어깨에 있는 저런 장식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레이나모라드레스(인스타그램제공)

 

 

요 리본 드레스도 제가 촬영 때 입었는데요 ~

잘 보이지 않는 거 같아 요사 진도 보여 드려요.

리본 드레스가 상큼한 느낌이 있어 

저는 좋더라고요!

 

 

 

 

레이나모라드레스(본인제공)

 

 

레이나 모라 드레스샵에서 빈티지 드레스도

하나 빌려주셨어요!

제가 촬영 때 입었던 빈티지 드레스도

공개합니다!

뚜뚱

 

 

 

 

레이나모라드레스(본인제공)

 

빈티지 드레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드레스를 제일 마지막에 입고 

촬영했는데요!

너무 아슙더라구요

 

 

저 빈티지 드레스는 제 돈 주고 

사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전혀 상관없는 얘기지만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가 레이나 모라에서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더라고요 

핫한 드레스샵인 거 같아요 ㅎㅎ

 

 

 

레이나모라드레스(홈페이지제공)

레이나 모라 드레스는 색이 다양해서 너무 좋고요

사람마다 얼굴 피부톤이 모두 다르잖아요

본인의 분위기나 피부색에 맞는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레이나모라드레스(홈페이지제공)

 

샵 투어 할 때 요 드레스도 입어봤는데

사진보다 실제로 봤을 때 훨씬 예쁘답니다.

비즈가 너무 고급스럽고 반짝이고 

예뻐요  >. <

 

 

레이나모라드레스(홈페이지제공)

 

요런 차분한 느낌의 드레스도 

우아하고 분위기 있고 고급스럽죠?

드레스 스타일에 따라 분위기도 완전히 

달라지더라고요 ㅎㅎ

 

 

 

레이나모라드레스(홈페이지제공)

요드 레스도 입어보았는데요!

볼륨 있어 보이고 S라인의 몸매를 강조하고 싶다면

딱인 드레스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저는 안 어울려서....ㅠㅠㅠㅠ

 

 

 

레이나모라드레스(홈페이지제공)

 

요 드레스도 너무 이쁘죠 ㅎㅎ

실물을 사진에 담지 못한다는 게 너무

아쉬워요..... 본식 웨딩드레스 고르고,

촬영용 웨딩드레스 고르는데 너무너무 너무

힘들었습니다.... 하...

 

 

 

레이나모라드레스(홈페이지제공)

 

저는 결혼식날 요런 느낌의 드레스로 최종 픽했어요!

제 전체적인 분위기와 키, 덩치를 보시고 

센스 있게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레이나 모라 드레스 너무 만족했고요~

드레스투어 하실 때 꼭 예약하고 가보세요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예신님들~~^^  예쁜 드레스 입고 

행복한 결혼식 올리세요 ^^

 

 

드레스 투어가 실 때  꼭  잘 봐주는 

친구랑 가시고요 ㅎㅎ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